-
기준인원과 최대인원이 무엇인가요?
명시된 객실예약 금액은 기준인원에 따릅니다.
기준인원 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최대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예)
진달래 객실 50,000원, 기준2인/최대4인을 예를들면
2명이 입실할때는 50,000원으로 예약가능하나
3명이 입실하려면 추가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추가요금 관련은 펜션정보에 보시면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예시에서
최대4인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5명은 입실불가로 더 큰객실을 예약하셔야 합니다.
-
애완견과 같이 입실 가능하나요?
펜션정보에
애완동물 동반입실이라고 명시가 되어 있지 않은 펜션은
모두 애완동물 입실금지입니다.
요기자 빈방찾기 메뉴에서 상세조건의 애견동반을 설정하시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
펜션 입실시간과 퇴실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펜션마다 시간 차이는 약간씩 있으나
보편적으로
입실 : 오후 2시~3시
퇴실 : 오전 11시~12시 사이입니다.
펜션 청소때문에 정해진 시간이오니
되도록 지켜주셔야 합니다.
저녁 10시 이후에 입실시에는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바베큐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바베큐 주문은 펜션 입실하실때
펜션사장님께 인원과 시간을 말씀하시면 시간에 맞춰 준비해드립니다.
금액은 현장에서 바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보편적으로
숯,그릴,집게,바베큐집기 제공
2인기준 10,000원~15,000원 내외 입니다.
-
빈객실보기가 무엇인가요?
일부상품에 해당되며
빈객실보기가 필요한 상품은 상세설명페이지에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펜션홈페이지의 실제 예약창으로
예약가능한 객실확인 용도로 사용됩니다.
빈객실보기에서는
예약가능한객실 확인만 하신후 요기자에서 예약하셔야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하실수 있습니다.
-
2박3일 또는 연박시 어떻게 예약하나요?
객실을 선택하시면
그 다음 메뉴에 숙박일수를 선택 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하신 후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로그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 있는 ‘상품Q&A게시판’ 을 이용하시거나,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문의내용과 답변은 마이페이지 > 나의문의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Q&A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궁금한 점이 있는 상품의 상품Q&A게시판에서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하신 후 문의글을 등록해주세요.
상품Q&A는 회원만 작성가능합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상품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나 판매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포인트 적립금외에는 회원 주문과 동일합니다.
-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